육아 콘텐츠 플랫폼 웨델, 비비엔다와 가제 손수건 출시


육아 콘텐츠 플랫폼 웨델 (대표 심혁기)이 유아침구 전문 제조사 ‘비비엔다’(대표 민남희) 와 협업하여 출산준비를 하는 엄마와 아빠를 위해 가제 손수건을 출시한다.


심혁기 웨델 대표는 “국내 육아용품 패브릭 업계 최상위 브랜드와 함께 상품 콘텐츠화를 진행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이를 시작으로 많은 엄마와 아빠가 고민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제작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춰나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출시 제품은 출산 준비와 육아 필수품인 가제손수건으로, 혹독한 추위를 견디며 육아하는 극지방 동물의 모성애와 부성애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가족애가 남다른 물개, 펭귄, 혹등고래, 북극여우, 북극곰의 모습을 본 딴 패턴으로 선보이며, 용도에 따라 ‘구강 세안용’과 ‘일반용’을 판매한다.


가제손수건의 용도를 정확히 이해하고 소재 또한 이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육아 노하우와 매뉴얼’을 담은 제품이다. 구강 세안용과 일반용 패키지로 구매 시, 아기 추천 섬유, 소재별 세탁 방법 등 알찬 정보를 담은 ‘아기 섬유 백과'도 함께 제공된다.


이 제품은 웨델 앱 내 스토어와 비비엔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웨델에서는 신제품 런칭과 동시에 단독으로 단 7일 동안만 정상가에서 60% 할인된 특가로 판매한다.


비비엔다는 홈인테리어 전문가로 봉제 경력 30년의 여성CEO 민남희 대표가 엄마의 마음을 담아 만든 패브릭 제품들로 브랜드의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믿을 수 있는 소재와 100%핸드메이드 국내생산을 고집하며 2011년에 개발한 '아기범퍼침대'는 안전한 아기들의 잠자리라는 입소문을 타고  3년연속 홈쇼핑 완판 신화를 이뤘다. 일명 ‘국민 아기범퍼침대’로 불렸다.


비비엔다 관계자는 “출산준비를 하면서 필수로 준비해야하는 제품 중 하나가 가제손수건이다"라며 “섬유 전문 제조에 대한 이해도를 바탕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에 좋은 소재는 기본, 가제손수건을 알맞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매뉴얼까지 함께 준비했다” 라고 말했다.


한편 웨델은 건강한 육아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2019년 6월에 설립되었다. 3,000여 개에 달하는 검증된 전문 콘텐츠와 데이터 및 인공지능에 기반한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모든 부모가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게 목표이다. 2019년 11월에 본엔젤스로부터 투자유치 했으며 2020년 11월에는 중기부 기술창업지원 프로그램인 팁스에 선정되었다. [테크수다 Techsuda]

Newsletter
디지털 시대,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