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직원이 직접 알려주는 매출 증대 노하우 영상 공개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대표 강신봉)는 국내 대표 배달앱 요기요가 신규 레스토랑 파트너들을 위해 다양한 매장 운영 노하우가 담긴 영상 강의 콘텐츠 시리즈를 ‘요기요클래스’ 온라인을 통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요기요클래스’는 레스토랑 파트너를 대상으로 무료로 진행되는 파트너 상생 교육 프로그램으로, 지난 3월부터는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온라인 스트리밍 방식으로 꾸준히 운영 중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영상 시리즈는 코로나 19 이슈에도 불구하고 신규 창업 후 가게 운영에 힘쓰고 있는 레스토랑 파트너들이 요기요 앱의 다양한 기능을 빠르고 쉽게 활용해 이후 매출 증대까지 기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요기요 직원이 직접 출연해 보다 정확하고 간편하게 요기요 앱의 활용 방법과 실제 적용 사례에 대한 노하우 등 매장 운영에 대한 알찬 정보를 전달한다.





‘요기요클래스’ 영상 강의는 총 4편으로, ▲주문을 부르는 한마디 사장님 알림 ▲주문의 방아쇠 리뷰 관리 ▲음식 사진에도 얼짱 각도가 있어요 ▲초간단 스마트폰 촬영 꿀팁 등이다.





강의 영상은 지난 6월 25일부터 약 한 달 동안 매주 금요일에 한 편씩 요기요 사장님 포털(www.partner.yogiyo.co.kr)에 업로드 될 예정이며, 요기요 사장님이라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다.





지난달에 공개된 첫 영상 강의는 ‘주문을 부르는 한마디 사장님 알림’을 주제로 알림 기능 활용 방법부터 실제 모범 사용 예시 등 매장 홍보를 위한 꿀팁을 가득 담은 콘텐츠로, 회차가 거듭될수록 기대를 높이고 있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김신명 운영본부장은 “요기요는 사장님의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올릴 수 있는 다양한 사장님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들을 기획 중에 있다”면서 “향후에도 우리 레스토랑 파트너들의 매장 운영과 매출 증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실전 적용 교육 콘텐츠를 늘려나갈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요기요는 평소 바쁜 사장님들을 위해 매장 운영과 관련 정보를 한 곳에서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제공하는 사장님을 위한 종합 포털사이트 ‘요기요 사장님포털’을 론칭한 바 있다. [테크수다 Techsuda]

Newsletter
디지털 시대,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