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지금 해외여행’ 영상 공개···댓글 달면 동반자 50% 할인 이벤트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티몬이 추후 해외여행 상품 예약 시 동반자 5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티몬이 모두투어와 ‘지금, 해외여행’ 기획전을 열어 하와이 등 주요 휴양지부터 스페인, 시드니까지 12개 해외 지역의 생생한 현지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각국 국경이 열리고 있어 해외여행 기대감이 높아지는 상황에, 랜선으로나마 해외여행 갈증을 달래고 미리 해외여행 계획도 세울 수 있도록 마련됐다.
김학종 티몬 투어비즈 본부장은 “미리 해외여행 티켓을 특가에 선점하고자 하는 고객 수요가 늘며, 이달 초 동남아 얼리버드 패키지를 10분동안만 판매하는 ‘10분어택’ 행사에서 200여 개가 판매되기도 했다”며 “해외 곳곳에서 자가격리 및 입국 제한 조치를 완화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 다양한 해외여행 상품을 준비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영상 공개뿐 아니라 미리 할인 혜택을 선점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여행지 영상을 보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추후 판매될 해외여행 상품 구매 시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하와이, 사이판, 괌, 방콕, 싱가포르, 시드니를 비롯해 베트남 인기여행지인 다낭, 나트랑, 푸꾸옥 지역별 당첨자는 동반자 50% 할인권 혜택이 지원된다. 두바이의 경우 버즈칼리파 전망대 50% 할인권, 터키는 이스탄불 프리미엄 야경투어 50% 할인권, 스페인은 해당 지역 상품 20만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가고 싶은 여행지 영상이 담긴 상품 페이지의 상품문의란에 떠나고 싶은 이유, 지역과 관련된 사연 등을 남기면 된다. 각 지역별로 베스트 댓글을 1명씩 추첨해, 3월중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뿐 아니다. 여행 유튜버들이 브이로그로 현지 모습을 담은 ‘유튜버 랜선여행’ 영상도 티몬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을 지는 파리 센느강, 자전거를 타며 거닌 벨기에 거리 등 유럽, 미국, 일본 각지의 현장을 생동감 있게 담은 영상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티몬은 해외여행이 본격화되면 유튜버와 공동 기획상품 등 콘텐츠를 강화해갈 계획이다.
또한 2월 무착륙 국제 관광비행 티켓도 특가에 선보인다. 오는 26일(토) 인천 출발로 대구-부산-대마도 상공을 나는 에어프리미아항공 무착륙 비행 티켓을 9만9,900원 특가에 선보인다. 26~27일 인천/김포 출발로 부산-후쿠오카를 상공하는 티웨이항공 무착륙 티켓도 11만9,900원으로, 온라인면세점 최대 70% 할인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면세 혜택을 지원한다. [테크수다 Techsu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