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배리, 전기차 충전 이벤트 ‘꼬박꼬박 챌린지’ 진행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dua.com] 소프트베리는 새해를 맞아 EV Infra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꼬박꼬박 챌린지’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EV Pay 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신청을 할 수 있다.
박용희 소프트베리 대표는 “새해를 맞아 언제나 EV Infra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올해도 소프트베리는 전기차 이용자들이 EV Infra를 통해 편리하고 합리적인 전기차 충전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EV Pay 카드로 5,000원 이상의 금액을 4회 이상 충전하는 챌린지를 달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기차 충전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만 베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추첨을 통해 소노호텔앤리조트 상품권 50만원권(1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10일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EV Infra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소프트베리의 EV Infra는 전국 급속 충전기 2만 2,234대의 70% 가량인 1만 5,609대 실시간 전기차 충전소 정보를 확보하고 있으며, 전기차 이용자들의 커뮤니티 리뷰로 전기차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EV Pay를 통해 환경부, 한국전력 등 13개 로밍사의 충전기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