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방송 앱 '카메라파이 라이브', 멀티플 샷도 OK
[도안구 테크수다 기자 eyeball@techsuda.com] '카메라파이라이브'를 제공하는 볼트마이크로(대표 김성일)는 멀티플 샷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다.
멀티플 샷은 스마트폰 카메라만으로 여러 대의 카메라를 사용하는 듯한 효과를 낼 수 있는 기능으로, 인터뷰, 토크쇼, 컨퍼런스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될 수 있다. 스마트폰의 카메라로부터 전달받은 영상을 다양한 화면으로 보여주고 클릭만으로 화면을 선택하여 실시간 방송할 수 있다.
볼트마이크로는 이 기능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에서 4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열릴 Rio2C(Rio Creative Conference)에서 공개한다. Rio2C는 약 36개국 이상에서 3만 명 이상이 참가하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TV / 미디어, 영상 마켓이다.
김성일 볼트마이크로 대표이사는 “카메라파이 라이브의 누적 다운로드 수가 두 번째로 많은 브라질에서 카메라파이 라이브의 새로운 기술을 소개하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 멀티플 샷 기능 외에도 기존 PC 솔루션에서만 가능했던 다양한 기능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품질 모바일 라이브 스트리밍 시장을 선도하고 싶습니다”고 밝혔다.
‘카메라파이 라이브’는 스트리머들이 스마트폰에서 클릭 몇 번으로 쉽게 방송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라이브 스트리밍 앱이다. 기존의 전문적인 PC기반의 라이브 스트리밍 솔루션을 누구나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에 구현하여, 이미지&웹 오버레이, 모션 그래픽과 같은 실시간 편집 기능으로 보다 전문적인방송이 가능한 라이브 스트리밍 앱으로 꼽히고 있다. 현재 전세계 200 여 개국에서 매일 평균 만 육천 여 건의 방송이 카메라파이 라이브를 통해 방송되고 있으며, 최근 누적 다운로드 280만을 달성했다. (2018. 3월 기준) [테크수다 Techsuda]
카메라파이 라이브 구글 플레이 download(무료)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vaultmicro.camerafi.liv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