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거래] 채널톡, ‘마케팅 레시피’ 신규 서비스 런칭


- 채널톡, 현직 마케터들의 효과적인 마케팅 비법 전수하는 ‘마케팅 레시피’ 런칭


- 패션, 식품, 헬스/뷰티, 비즈니스, 교육 등 다양한 업종의 CRM 마케팅 노하우 공유


- 마음에 드는 마케팅 방법 찾아 곧바로 자사 사이트에 적용 가능


- 매월 새로운 레시피 업데이트…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효과적인 마케팅 할 수 있도록 지원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음식을 맛있게 하기 위해 요리 레시피를 찾아보듯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레시피가 필요합니다.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초보 마케터들의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을 돕기 위해 효과가 입증된 마케팅 비법을 소개하는 ‘마케팅 레시피’를 준비했습니다. 채널톡은 비즈니스에 꼭 필요한 기능들을 계속해서 개발해 나가며, 중소 사업자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필수적인 B2B S기업용 서비스형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SaaS(Software as a Service)으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시원 채널코퍼레이션 대표는 새로운 서비스 런칭을 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마케팅을 어려워하는 초보 마케터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잘 나가는 기업’들의 마케팅 성공 비법을 골라 쓸 수 있게 됐다.


국내 대표 올인원 비즈메신저 채널톡 운영기업 채널코퍼레이션(대표 최시원)은 실제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던 마케팅 성공 비법을 공유하고, 현직 마케터들의 비법과 노하우를 전수하는 ‘마케팅 레시피’ 서비스를 새롭게 런칭한다고 30일 밝혔다.


마케팅 레시피는 노하우 확인에서 더 나아가, 자사 사이트에 적용해보고 싶은 업계 고수들의 숨은 노하우를 클릭 몇 번에 그 방법 그대로 자사 사이트에 적용해 실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채널톡에는 현재 △객단가 높이기 △단골관리 △고객 연락처 확보하기 △리텐션 챙기기 △리뷰 확보하기 △첫 구매 유도하기 △장바구니 살리기 △B2B는 마케팅 △교육업계 세일즈 핵심 등 마케터들이 궁금해하는 9개의 레시피가 오픈돼 있다.


각 카테고리를 통해 분야별 대표 기업들의 마케팅 설정 방법을 들여다볼 수 있으며, 따로 공부하지 않아도 그대로 적용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예를 들어 재구매율이 83%에 달하는 반려동물 사이트 펫프렌즈의 마케팅을 따라해 보고 싶거나, 가입회원에게 쿠폰을 보내 첫 구매를 효과적으로 일으키는 데싱디바의 매출상승 센스를 닮고 싶다면 바로 도입할 수 있는 방식이다.


마케팅 레시피는 채널톡 솔루션과 채널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채널톡 솔루션을 이용 중인 회원이라면 ‘마케팅 부가 서비스’ 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마음에 드는 마케팅 레시피를 찾아 자사 사이트에 적용해 곧바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시작할 수 있다. 채널톡 회원이 아니더라도 채널톡 홈페이지의 ‘마케팅 레시피’ 페이지에서 누구나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채널톡은 지난 26일 약 500여명의 전국 마케터들이 신청한 온라인 웨비나를 성황리에 개최해, 마케터들의 고민과 노하우를 나누는 자리를 마련하면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자리에는 펫프렌즈 CMO와 정육각 마케팅 담당자가 연사로 나서 고객관계관리(CRM) 마케팅의 개념과 중요성, 신규 고객 유치부터 관리에 이르기까지 CRM 마케팅에 대한 생생한 경험담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채널톡은 효과적인 마케팅 솔루션 제공과 더불어 마케터들의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테크수다 Techsuda]

Newsletter
디지털 시대,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