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aS] 협업툴 잔디, 식음료 고객사와 ‘모두의 맛블’ 이벤트 진행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모두의 맛블 이벤트에 참여한 많은 직장인이 혜택을 받아 잔디 F&B 고객사들이 제공하는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동료에게 공유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잔디와 고객사가 함께 시너지 낼 수 있는 기회를 지속해서 마련해 직장인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겠습니다."


김대현 토스랩 대표는 모두의 맛블 이벤트에 대해 이렇게 포부를 밝혔다.



업무용 협업툴 잔디(JANDI)를 서비스하는 토스랩(대표 김대현)은 잔디로 일하는 대표 F&B(Food & Beverage) 고객사와 협업해 1만 4천 개의 혜택을 제공하는 ‘모두의 맛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모두의 맛블은 업무 효율을 향상시키는 잔디가 열심히 일한 직장인에게 9개 F&B 고객사와 협력해 커피, 치킨, 고기, 수제버거 교환권과 제품 할인 쿠폰 등 1만 4천여 개의 혜택을 제공하는 직장인 참여형 이벤트다.


협업툴 잔디로 업무를 진행하는 라라브레드, 바른치킨, 삐삣버거, 생활맥주, 설로인, 앤트러사이트커피, 캐비아, 텐퍼센트커피, 하남돼지집은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 이후 변화한 직장인의 건강한 일상을 응원하는 취지로 이번 이벤트에 참여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잔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메뉴를 클릭해 모두의 맛블 페이지에 입장한 뒤 보드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9일부터 혜택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잔디는 여러 사업장이 유기적으로 연결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전사 소통력 강화를 지원하면서도 브랜드, 매장, 팀, 업무별로 소통 채널을 나누어 체계적인 협업 환경을 제공한다. 많은 F&B 기업이 잔디로 협업하며 현장 직원과 실시간 소통 및 업무 자산화로 효율적인 매장 관리 및 협업 시스템 마련했다. [테크수다 Techsuda]

Newsletter
디지털 시대,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