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힙합그룹 소울다이브의 명품 헤드폰은 무엇?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서 가수 정준영의 무대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힙합그룹 소울다이브(넋업샨, 지토, 디테오)의 흰색 헤드폰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소울다이브는 정준영을 도와 강력한 록 스타일로 편곡된 DJ DOC의 ‘리멤버’를 열창했으며, 흥겨운 랩으로 방청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소울다이브의 멤버 지토가 목에 걸고 나온 흰색 헤드폰은 140년 전통의 덴마크 커뮤니케이션 기업 자브라(www.jabra.com)의 프리미엄 뮤직 헤드폰 ‘자브라 레보’(Jabra Revo)인 것으로 밝혀졌다. 자브라 레보는 고해상도 Dolby® 디지털 플러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음역대에서 깨끗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전달할 뿐만 아니라, 패드 처리된 헤드밴드와 메모리폼 이어컵, 부드러운 플러쉬천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불편함 없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엄격한 내구성 테스트를 통해 떨어뜨리거나 구부려도 고장 나지 않는 수준 높은 견고함을 자랑한다.

특히 이번에 소울다이브의 지토가 직접 착용한 자브라 레보 화이트 제품은 모던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로 유명한 자브라의 뮤직 제품군 중에서도 감각적인 흰색 색상으로, 힙합은 물론 캐주얼, 정장 등 다양한 스타일에 잘 어울려 10대에서 30대까지의 젊은 소비자 층뿐만 아니라 가수 메이비, 테이커스, 블락비의 지코, 매드클라운, 화나(FANA), 작곡가 김건우 등 많은 뮤지션과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브라 레보(27만 1천원)는 컨시어지, 프리스비, 신세계백화점 에이팜 등 애플 프리미엄 리셀러 매장과 이매진, 핫트랙스 등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는 1년간의 무상 수리 서비스가 제공되며, 제품 및 서비스 관련된 문의는 자브라 국내 공식 수입원인 가우넷(대표 이호상, 02-319-3325)으로 하면 된다.


JabraRevo-ZITO


<자브라 레보 화이트 제품을 착용한 힙합그룹 소울다이브의 지토(ZITO)>

Newsletter
디지털 시대,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