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액세서리샵’ 앱 출시

ktaccessory20130718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고객의 단말 정보를 인식해 필요한 상품만 안내하는 안드로이드OS 전용 ‘올레 액세서리샵’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액세서리가 다양화 될수록 고객에게 맞는 상품을 찾기가 어려워지는데, 올레 액세서리샵 앱은 앱을 실행한 단말기의 정보를 기반으로 고객 단말기에 맞는 상품을 보여주기 때문에 번거로운 검색 절차 없이 바로 상품을 보고 구매가 가능하다.

KT는 ‘올레 액세서리샵’ 앱 출시를 기념하여 7월 31일까지 올레 액세서리샵 앱에서 상품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 ‘USB 선풍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 내 액세서리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올레 액세서리샵’ 앱은 모바일 올레닷컴을 활용한 하이브리드앱으로 상품 중심의 UI를 채택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올레 액세서리샵’ 앱은 올레마켓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비회원 구매도 가능하고, 회원 가입을 하면 쿠폰 및 올레클럽의 별을 사용하여 중복할인도 받을 수 있다.

KT 모바일단말담당 이현석 상무는 “올레 액세서리샵 앱으로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KT는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기능을 추가해 고객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ewsletter
디지털 시대,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