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키즈 스마트 워치, 라인 프렌즈 캐릭터 적용!

  • 세련된 디자인과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 코니, 샐리를 적용
  • 음성인식 문자, 정확한 위치확인, 다양한 학습 콘텐츠 제공


KT(회장 황창규,www.kt.com)는 라인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한 어린이용 스마트워치인 ‘라인키즈폰’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자료4]라인 캐릭터가 우리 아이 폰으로



라인키즈폰은 라인의 인기 캐릭터를 적용해 친숙하고 재미있는 화면구성으로 이뤄진 것이 특징이다. 화면의 캐릭터를 누르면 다양한 동작과 소리로 반응하고, 별도 판매되는 캐릭터 캡만 교체하면 새로운 캐릭터가 적용되어 폰을 새롭게 꾸밀 수 있다. 캐릭터는 가장 인기가 많은 브라운, 코니, 샐리 3가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커뮤니케이션 기능도 기존 제품과는 확실히 차별화된다. 기존 키즈폰은 부모가 미리 등록한 문구만 보낼 수 있어 의사 소통에 제약이 있었지만, 라인키즈폰은 아이의 음성을 정확히 인식하여 별도 입력 없이 문자를 보낼 수 있으며, 특히 라인프렌즈의 인기 이모티콘까지 보낼 수 있어 보다 친밀한 대화가 가능해진다.

키즈폰의 가장 기본적인 ‘위치확인서비스’는 아이의 현재 위치를 정확히 제공하는 것은 물론 3분간 이동 중인 아이의 이동 경로 확인이 가능한 ‘실시간 위치확인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쉽게 싫증을 내는 아이들을 위해 EBS, 마법천자문, YBM 등 다양한 학습 콘텐츠 제공은 물론 서대문자연사박물관 등 주요 박물관 및 과학관에서 체험형 게임도 즐길 수 있다.

부모들은 보호자용 애플리케이션 ‘키위워치(KIWI WATCH)’를 통해 자녀와의 실시간 메시지 수발신 무제한, 위치 확인과 콘텐츠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무선사업담당 박현진 상무는 “스마트폰 구입을 고려하는 부모들은 아이들의 학습능률이 떨어지거나 데이터 요금이 과도하게 부과되는 것을 걱정하는 게 사실”이라며, “라인키즈폰은 인기 캐릭터를 통한 학습과 재미 요소는 물론 요금 할인에다 데이터 요금 부담까지 없어 부모와 아이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밝혔다.

<테크수다 TechSuda>

Newsletter
디지털 시대,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