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주머니’추천하고 500만원 받으세요!
KT(회장 이석채, www.kt.com)는 스마트폰 현금지갑 애플리케이션인 ‘주머니’(ZOOMONEY)를 지인에게 추천하면 적립금과 선물을 주는 ‘최고의 마당발에 도전하라!’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주머니’ 가입자면 누구나 친구에게 주머니를 추천하여 ‘주머니’ 가입시 100% 적립금을 받을 수 있고, 주머니를 가장 많이 추천한 마당발에게는 500만원과 아이패드 미니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황균 KT 스마트금융담당 상무는 “주머니의 휴대폰번호 기반 송금과 더치페이 기능은 주변 친구들과 같이 쓰면 더욱 편리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이번 추천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주머니의 간편한 기능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머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신규가입 시 추천인란에 ‘주머니’ 회원인 친구의 휴대폰번호를 입력하면 신규 가입자에게는 1000원, 추천한 친구에게는 500원의 적립금을 모두에게 바로 지급하며 반복 참여가 가능하다. 적립금은 ‘주머니’ 앱에서 현금처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카오톡으로 친구에게 ‘주머니’ 앱을 공유만해도 추첨을 통해 기프티쇼 5만원권(30명)을 제공하며(10회 이상 공유), ‘주머니’ 추천인으로 가장 많이 등록된 마당발에게는 상금 500만원(1등), 아이패드 미니 16G(2등~5등)을 제공한다. ‘최고의 마당발에 도전하라!’ 이벤트는 ‘주머니’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배너 또는 휴대폰으로 이벤트 페이지(http://event.myzoomoney.com)에 접속해 참가할 수 있고, 당첨자 발표는 10월 22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주머니’ 애플리케이션은 지갑과 같이 스마트폰에 현금을 충전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현금지갑 서비스이다. 휴대폰번호만으로 송금할 수 있고, 친구들과의 더치페이 기능, 은행 ATM기에서 수수료 없이 출금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교통카드인 캐시비, 티머니를 수수료 없이 간편하게 충전 가능하며, 온/오프라인 제휴 가맹점에서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다.
또한 인터파크, 편의점, 카페, 패스트푸드, 영화관 등 주머니 가맹점에서 온/오프라인 결제 시 5%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교통카드인 캐시비 충전 시에는 최초 1회에 한해 2,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주머니’ 애플리케이션은 KT 올레마켓,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휴대폰 번호로 가입하면 되고, 통신 3사 고객 모두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