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SW의 미래가 궁금하다면…‘CA 엑스포 서울 2013’ 개최

caexpo20130822


IT 인프라는 점점 복잡해져가고 적용 범위는 점차 넓어지면서 관리소프트웨어도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고 있다.


클라우드(Cloud)ㆍ모바일(Mobile)ㆍ빅데이터(Bigdata)ㆍ소셜 네트워크(Social Network)로 대변되는 시대에 관리 소프트웨어의 미래는 어떤 모습일까.


이런 의문에 대한 해법을 엿볼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한국CA 테크놀로지스(대표 마이클 최 www.ca.com/kr)는 오는 9월5일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CA 엑스포 서울 2013’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 CA 테크놀로지스는 ‘빅데이터 활용, IT의 영향력(Go Big, IT with Impact)’을 주제로 클라우드, 모바일, 빅데이터, 소셜 네트워크 관련 최신 기술을 소개하고 비즈니스 서비스를 새롭게 혁신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지역 라이오넬 림 사장은 기조연설에서 디지털 혁명에 어떻게 대응해야 하는지를 설명한다. 유니컨버스는 CA 솔루션을 도입한 국내 대기업의 전사적 IT 관리 성공사례를 공유한다.


오후 서비스 관리 트랙에서 CA 테크놀로지스는 △최고의 고객 경험 전달 방안 △CA 서비스 어슈어런스 성공 사례 △개발과 운영을 병행하는 데브옵스(DevOps)를 통한 서비스 딜리버리 전환 △엔터프라이즈 모빌리티 등을 소개한다. 보안 트랙에서는 △최고정보책임자(CIO)를 위한 전략적 보안 가이드 △온라인 비즈니스 변화와 계정 관리의 중요성 △보안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는 인증 △지능형지속위협(APT) 대안을 위한 공유 계정의 효과적 관리 전략을 선보인다.


한국 CA 테크놀로지스 마이클 최 사장은 “클라우드, 모바일, 빅데이터, 소셜 네트워크의 등장은 IT의 역할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오늘날 IT의 가치는 서버 대수나 데이터센터 면적이 아닌 클라우드, 모바일, 빅데이터, 소셜 네트워크가 혼재된 환경에서 어떻게 혁신, 속도, 인사이트를 갖추고 비즈니스 경쟁력을 확보하는가에 달려 있다”라며 “CA 엑스포 서울을 통해 참가자들은 혁신적 기술을 수용해 비즈니스를 전환하고 경쟁력을 높이는 방안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 밝혔다.


행사장에 마련된 쇼케이스에서 참가자들은 CA 테크놀로지스와 주요 파트너가 제공하는 다양한 혁신 기술과 최신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매년 개최되는 CA 엑스포는 최신 IT 관리 비전, 솔루션, 서비스를 CA 테크놀로지스 고객 및 파트너와 함께 공유하는 대규모 컨퍼런스로, 지난해 CA 엑스포 서울에는 약 천 명이 참여했다.


CA 엑스포 서울 2013 행사정보 및 온라인 등록은 아래를 참조하면 된다.


- 행사정보/온라인 등록: www.ca.com/caexpo/seoul.aspx


- 문의: ca@purplepig.co.kr 02-2051-5841

Newsletter
디지털 시대,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