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이브 예고, 3/10] 스타트업을 만나다 - 김범섭 자비스 대표

도라이브가 스타트업도 취재합니다. 장소는 D.Camp에서 후원해주시기로 했는데 공교롭게도 그 약속 이전에 취재키로 했던 곳이 D.Camp에 있는 자비스앤빌런즈입니다. 기사는 아래 보시면 됩니다. 그 회사의 김범섭 대표와 자비스라는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시청은 => 3월 10일(목) 오후 4시~4시30분, 도라이브 페이스북 방송

10404387_10208664158866854_5752677589952306367_n



[스타트업] 영수증 비서 자비스, 진일보한 오픈베타 서비스 런칭 (이전 기사 클릭)

자비스(http://jobis.co/)는 직원이 스마트폰 앱을 통해 경비 영수증 사진을 찍어 올리면 전문 타이피스트가 데이터를 입력, 내역서를 자동으로 생성하여 웹매니저를 통해 통합 관리하도록 하는 기업 회계 클라우드 백 오피스 서비스입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는 : 자비스 ^.^

자비스앤빌런즈 창업자 김범섭 대표는 자비스 이전에도 다양한 IT 서비스 개발 및 스타트업 창업 경험을 보유한 기업인입니다. KAIST 항공우주공학과 박사과정을 수료한 후 KT에 입사, 넷북과 Wibro 결합상품 아이디어를 제안, 기획과 개발 총괄을 담당하였고, 위자드 웍스에서는 위젯 마케팅을 담당한 바 있습니다.

2009년 첫 스타트업으로 ㈜ITH를 창립했으며, 이후 그루폰코리아의 최고기술책임자를 겸직하였고, 2012년 드라마앤컴퍼니 설립을 통해 명함 앱 ‘리멤버’를 개발, 국민 명합 앱이라 불릴 만큼 가시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15년 설립한 자비스앤빌런즈에서는 영수증 관리 앱 ‘자비스’를 선보이며, 세상 모든 직장인들의 행정업무 부담을 덜어주어, 핵심업무에 더 많은 에너지를 쏟고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하겠다는 사명으로 사업을 지속 성장시키고 있습니다.

도라이브 고객 여러분들도 궁금하신 사항 있으면 언제든지 방송중에 질문을 주셔도 됩니다. 물론 사전에 저에게 주시면 대신 물어봐도 들입니다.

방송 문의 dolive@techsuda.com
취재 문의 eyeball@techsuda.com

Newsletter
디지털 시대,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