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즘,고객 컨설팅 서비스 특화한 마곡,신사점 오픈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퍼스널 아이웨어 브랜드 브리즘(대표이사 성우석, 박형진)이 고객 중심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퍼스널 컨설팅에 특화된 매장 마곡,신사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박혀인 브리즘 대표는 “브리즘의 매장은 안경을 구매하는 공간이 아닌 안경사와 세밀한 상담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안경을 함께 찾아가는 공간이다”라며 “향후 고객 접점을 확대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브리즘의 향상된 퍼스널 컨설팅 서비스와 퍼스널 아이웨어의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브리즘은 전문 안경사와 고객 간의 1:1퍼스널 컨설팅을 통해 개인 맞춤형 안경을 제작하고 있다. 퍼스널 컨설팅은100% 예약제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약1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새롭게 오픈한 마곡,신사점은 지난 7년 간의 고객 응대 경험을 기반으로 고객 컨설팅에 특화된 공간 구성이 특징이다.


브리즘의 7, 8호점인 마곡,신사점은 기존 매장 대비 2배 이상의 공간이 퍼스널 컨설팅 존으로 설계됐다. 퍼스널 컨설팅 존은 매장 내 가장 쾌적한 중심부에 3개의 독립된 테이블로 구성, 여러 상담이 동시에 진행되더라도 주변의 소음이나 시선 등에 방해 받지 않고 고객이 편안하게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1:1 퍼스널 컨설팅은 고객의 시력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안경을 설계하기 위해 3D스캐너를 통한 얼굴 사이즈의 정밀한 측정,검안, AI스타일 추천,가상 피팅 등이 종합적으로 진행된다.


한편, 브리즘은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2023년 1월부터 개인 맞춤형 안경을 구매자들에게 프레임 리포트를 제공한다. 프레임 리포트는 안경에 대한 설계도로 고객의 얼굴 데이터를 안경에 어떻게 적용했는지 상세한 정보를 담고 있다.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Newsletter
디지털 시대, 새로운 정보를 받아보세요!
세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