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피플, 파이널 베타 테스트 진행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신작 슈팅 게임 '슈퍼피플'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 일정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가 공개됐다.


게임 개발사 원더피플(대표 류제일)은 자사가 개발하고 있는 슈팅 게임 '슈퍼피플(SUPER PEOPLE)'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가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테스트 기간에 새로운 콘텐츠인 ‘슈퍼 토너먼트’가 개최된다고 8일 밝혔다.


박성곤 원더피플 디렉터는 “지금까지 진행된 '슈퍼피플'의 여러 테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은 물론 새롭게 합류하실 슈퍼솔저분들 모두에게 새롭고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원더피플의 모든 직원들이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라면서, “새롭게 공개한 ‘슈퍼 토너먼트’ 콘텐츠를 비롯해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슈퍼피플의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 많은 기대와 함께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슈퍼피플의 핵심 신규 콘텐츠인 ‘슈퍼 토너먼트’는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경쟁 콘텐츠로, 테스트 기간 중 매일 저녁 8시에 개최된다. 아울러 이번 파이널 베타 테스트 기간에는 듀오 모드, 3인칭으로만 진행된다.


일일 총상금 최대 1억이 걸린 토너먼트는 매일 예선, 본선, 결선이 진행되며, 결선에서 1위를 달성할 경우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게 된다. 예선, 본선 진행 시간 동안 토너먼트 매치를 진행하여 시드 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이후 시드 포인트를 최종 합산하여 다음 라운드 진출 여부를 결정하게 된다.


테스트 시작 3일 차까지는 레벨에 상관없이 모든 이용자가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고, 4일 차부터는 7레벨 이상의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 테스트는 17일 오후 2시부터 31일 오후 2시까지 총 2주간 진행되며, 원더피플은 원활한 테스트 진행을 위해 오는 12일 오후 2시부터 <슈퍼피플>의 사전 다운로드를 오픈할 방침이다. 또한, 파이널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슈퍼피플> 공식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현물 경품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번 파이널 베타 테스트는 제작 및 파밍 시스템, 게임 UI, 강화된 보안 시스템 등 알파 및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얻은 이용자들의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한 여러 개선 사항들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추가된다. 처음 <슈퍼피플>을 즐기는 유저들의 적응을 돕기 위한 어시스턴트 시스템 및 ‘훈련장’과 함께 강력하고 거대한 방패를 사용하는 신규 클래스 ‘타이탄’을 만나볼 수 있으며,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한 인플루언서 페이스 스킨을 포함해 이용자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역시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테스트 상세 일정과 슈퍼 토너먼트 콘텐츠를 비롯한 <슈퍼피플> 파이널 베타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슈퍼피플 홈페이지(http://geegee.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테크수다 Techsu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