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리티어워드 코리아 2022] 지란지교시큐리티, 2년 연속 악성메일 모의훈련 솔루션 대상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지란지교시큐리티가 ‘시큐리티어워드 코리아 2022’ 시상식에서 2년 연속으로 악성메일 모의훈련 부문 솔루션 대상을 수상했다.


‘시큐리티코리아 어워드’는 국내 보안산업의 발전과 기술혁신을 위해 공헌하고 있는 기업들의 성장과 기술 개발을 적극 유도, 장려하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한 해 동안 혁신적인 경영과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보안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솔루션과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작년에 이어 악성메일 모의훈련 부문 솔루션 대상을 수상하였다. 악성메일 모의훈련 솔루션은 특정인을 목표로 신뢰 관계를 사칭한 이메일 공격이 증가함에 따라 훈련을 통해 임직원의 보안의식을 점검하고 보안 인식을 제고하는 솔루션이다. 특히, 매년 국내 랜섬웨어 피해가 증가하며 이메일이 주 감염 통로로 악용됨에 따라 악성 메일 모의훈련에 관한 관심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 지란지교시큐리티 머드픽스(MudFIX)가 '시큐리티어워드 코리아 2022' 시상식에서 악성메일 모의훈련 부문 솔루션 대상을 받았다 [사진 제공= 지란지교시큐리티]


지란지교시큐리티 머드픽스(MudFIX)는 수백 개 이상의 최신 악성 메일 양식을 바탕으로한 모의훈련과 감염자 대상으로 지속적인 반복 훈련 및 정보보호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시큐리티어워드 코리아 2022’ 시상식은 12월 22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려, 공공·민간 부문의 보안의식 제고와 함께 국내 보안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자와 기관·기업들이 수상하며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