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핀테크, 도매꾹ㆍ도매매 제휴 완료ㆍㆍㆍ전자상거래 판매자 맞춤 혜택 제공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초간편 통합 선정산 서비스 ‘올라’를 운영하는 올라핀테크가 국내 1위 B2B 오픈마켓, B2B 배송대행의 중심 도매꾹ㆍ도매매와 제휴했다고 25일 밝혔다.
올라핀테크의 올라 선정산 서비스는 전자상거래 판매자들의 긴 정산 주기를 신용이나 대출이 아닌, 매출 채권화 방식을 통해 자금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기존 선정산 서비스와 다르게 당일 선정산이 가능하며, 신청 방법과 구조가 매우 간편하고 쉬워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난 10일, 업계 최초로 누적 선정산 지급금액 6,000억 원을 돌파했다.
지앤지커머스는 국내 최대 B2B 오픈마켓 ‘도매꾹’과 무사입, 소바존 창업이 가능한 B2B 배송대행 서비스 ‘도매매’를 운영 중이다.
이번 올라X도매매 제휴기획전은 도매매 최저가 인증 확인된 상품 등 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셀러들에게 제공하며, 사입 및 위탁 셀러 맞춤 상품을 제공한다. 모든 상품이 경쟁 강도가 낮은 신상품 위주로, 셀러들은 이번 혜택으로 이커머스에서 판매 경쟁력을 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라핀테크 담당자는 “이번 제휴는 상품 소싱 및 선정산 등 적극적으로 이커머스 셀러 활동 중인 회원들께 더욱 좋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했다”며 “더 다양하고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