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봄맞이 ‘신학기 준비 프로모션’ 오픈
[테크수다 기자 도안구 eyeball@techsuda.com] 쿠팡이 봄을 맞아 다가오는 신학기에 필요한 맞춤 상품을 한데 모은 ‘신학기 준비 프로모션’을 내달 1일까지 진행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신학기에 들어서기 앞서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상품이 무엇일까 고민하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수업 준비에 필요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미리 구매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학기 준비 프로모션’에선 다양한 신학기 필수 아이템을 한정 특가로 선보인다. 쿠팡은 학생들을 위한 패션/잡화, 참고서, 노트북, 문구용품부터 선생님들을 위한 사무용품과 공부방 가구&인테리어 소품까지 신학기를 준비하는 모든 고객층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특히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이라면 프로모션 기간 동안 최대 20% 할인되는 추가 고객 혜택이 제공된다.
‘문구/팬시’ 테마관에서는 신학기를 맞아 새로운 마음으로 새 학용품을 장만하려는 학생을 위해 펜과 노트, 필통 등 학습에 필요한 문구들과 팬시 상품을 판매한다.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부터 캐릭터 제품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학기 중 수업시간 준비물로 자주 사용하는 아이템들을 모은 테마관을 마련했다. 리코더, 오카리나 등 교과과정 내 필요한 악기들을 모아놓은 ‘악기’ 테마와 미술 시간에 필요한 각종 도구와 재료를 한 번에 장만할 수 있는 ‘미술용품’ 테마가 준비되어 있다.
이밖에 ‘참고서’ 테마관에서는 새 학기 학습을 도와줄 도서 상품을 판매한다. 초중고 및 학년 별로 자신의 학습 레벨에 맞는 책을 쉽게 검색해 구매할 수 있으며, 무거운 참고서도 로켓배송을 통해 집 앞까지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학생은 물론 수업 준비에 한창인 선생님을 위한 ‘사무용품’ 테마관도 제공된다. 업무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일반 필기구뿐만 아니라 코팅기, 재단기, 세단기 등 간단하고 편리하게 업무효율을 높여줄 수 있는 제품들도 준비되어 있다. [테크수다 Techsuda]